수업 및 수강문의

HOME > 자격증 안내 > 수업 및 수강문의

Re: 자격증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76회 작성일 21-04-29 12:27

본문

> > > 제주도입니다 아이들관련해서 수업을 하려면 마음원예교육지도사 키즈플라워 자격증? 독서원예자격증 중 어떤것을따는것이 좋은가요? 꽃에 대해 잘 알아야하나요? > 유아교육 졸업하고 일을하다 결혼후 일 쉬는중에 알게되었는데 너무 좋은 프로그램 같아요^^ > 자격증 따고 유치원이나 아이들관련 수업이 가능한가요? 제주도에는 지사가 없나요? > 다른강사님과 함께 수업도 다니고 했으면해서 문의드립니다 > >  




네 안녕하세요

마음원예교육지도사 자격증은 원예치료사 자격증이라고 생각하심 되구요. 이 자격증 하나만 취득해서 무언가가 되기는 힘들답니다.

왜냐하면 공부를 하시는 분들은 대체로 많은 경력이 있거나 다른 자격증을 보유하신 상태에서 취득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화훼장식 기능사는 기본으로 취득하셔야하며 이후 하나하 취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현장에서 강의 스킬이 부족하기 때문에 메인 강사를 따라다니면서 보조로 보고 배우시길 권해드립니다.

또한 많이 알고 경력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늘 배우는 자세는 누구에게나 필요하답니다.

조금만 배워서 강사가 된다는 것은 오래가지 못한답니다. 

본인이 강의를 나갔을 때 대상자들중에는  (수강생)  원예쪽으로 박식한 사람을 만나기도 하고 때로는 다양한 질문을 받기도 한답니다.

한걸음씩 한걸음씩 배우고 지금도 시간이 날때마다 공부를 하셔야 한답니다.

제주도에는 지부가 현재 없습니다.

현재는 인천지부에서 온라인으로 줌강의를 6월부터 시작예정이랍니다.

인천지부는 010 3729 3615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